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여자)아이들 수진(서수진), '학폭의혹' 후폭풍…페리페라 SNS서 삭제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인 (여자)아이들 수진(본명 서수진)이 모델로 발탁됐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의 SNS에서 삭제됐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페리페라는 지난달 19일 공식 SNS에 수진의 사진을 게재하며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사실을 밝혔던 바. 하지만 1일 공식 SNS에 따르면 새 모델인 수진의 사진은 삭제된 상태다.

수진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글이 등장하면서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이 게재됐다. 또 다른 누리꾼은 수진과 같은 와우중학교를 나온 배우 서신애 역시 수진으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을 제기했다.

이에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작성자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 폭력 등의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며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게재한 이들에게는 형사고소 및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선을 그었다.

수진 역시 공식 커뮤니티에 직접 글을 올려 "저는 학창시절 눈에 띄는 아이였고 늘 나쁜 소문이 따라다닌 것도 맞다"면서도 "단 한번도 그 친구에게 폭행을 가한적이 없다. 단 한번도 오토바이를 탄적없다. 왕따를 주도하는 단체문자를 보낸적이 없다. 교복을 뺏은적도 물건을 훔친적도 없다. 저는 서신애 배우님과는 학창시절 대화를 나눠본적도 없다. 이분께도 이일로 피해가 간 거 같아 죄송하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후로도 수진의 학폭 가해를 주장하는 추가 폭로글이 쏟아지는 한편, 일각에서는 수진이 오히려 또다른 학폭 피해자였다는 또다른 주장이 제기되는 등 현재까지도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