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및 체험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광고에는 드라마 ‘펜트하우스2’의 주연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극중 천서진과 천사 같은 인품으로 많은 미담을 보유한 배우 김소연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도플갱어 콘셉트로 기획된 광고에서 김소연은 1인 2역을 연기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김소연 친필사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본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7일 체험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 가격인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과 특허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를 하루 권장량 100mg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섭취의 편의성도 높였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