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마드 호주 어린이 성추행 의혹 사건을 부산경찰청이 조사한다. 

 

 

부산경찰청은 경찰청의 지시에 따라 워마드와 관련한 내사에 착수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찰청은 현재 부산경찰청이 워마드 관련 다른 사건을 수사하는 점을 고려해, 이번 사건에 대해서도 수사 지시를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워마드 사이트 운영자와 서버를 확인하고, 게시물 작성자와 유포자를 조사할 계획이다. 

지난 19일, 남성 혐오 사이트 워마드에는 호주 남자 어린이에게 수면제를 먹이고 성추행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자신이 호주 휴양시설 직원이라며 "서양 쇼린이(쇼타로 콤플렉스+어린이) 한번 X먹으려고 벼르고 있었다. 이번에 시도해봤다"며 "롤리타 신드롬은 범죄지만, 쇼타콘은 취향으로써 존중받는다"고 적었다. 

글쓴이는 평소 가족과 놀러오는 어린이가 눈에 띈다며, 주스에 수면제를 넣어 먹였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입술에 XX를 비비고, XX를 만졌다"며 "신나게 아이를 추행한 뒤 숙소로 데려다 놨다. 다음 날 (아이가) 평범하게 지내는 것을 보니 아무런 기억이 없는 듯하다"고 썼다. 

또한 글쓴이는 피해 어린이 사진과 함께 동영상이 담겨있는 컴퓨터 화면 캡처 화면도 공개했다. 캡처 화면에는 남자 어린이 생식기로 추정되는 동영상이 담겨있다. 

사건의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또한 글쓴이가 첨부한 사진이 과거 온라인에서 쓰였다는 말이 돌며, 허위 주장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그러나 거짓이라 해도 게시물의 내용에 많은 이들이 경악하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CNN 등 해외 매체에 이 사건을 제보하고, 워마드 폐쇄를 청원하는 등 사건 공론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워마드 게시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