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영탁 효과' 제대로...폴리니크 광고 조회수 100만뷰 돌파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가 가수 영탁과 함께한 광고영상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효과를 누리고 있다.

사진=폴리니크 제공

지난 달 1일 공개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광고는 털보편, 파마편, 영탁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폴리니크 전속모델인 영탁은 매 광고편에 등장해 탁월한 존재감을 뽐냈다. 
영탁은 두피와 모발 케어로 고민하는 털보 남성과 파마 중인 중년 여성에게 "모~자란 얘기는 폴리니크 후기에서"라는 중의적 멘트와 함께 제품 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머리숱을 위한 과학'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이다.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패밀리 홈케어 디바이스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와 모발 컨디션이 최적화 되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난 것은 물론,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 및 유럽 CE 인증도 받았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