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이 드디어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오는 26일부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일요일 오전 10시30분과 수요일 밤 11시 스페셜 방송의 파격적인 이중 편성으로 인해 정규편성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본래 15분의 실험적인 예능 프로그램이었으나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연이은 정규 요청으로 이례적으로 70분 확장 편성을 확정했다. 총 10회 시즌제로 방송되며 정규 방송 이외에도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스페셜 방송을 편성해, 매주 2번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경제자문위원 김생민의 이름을 걸고 ‘김생민의 영수증’이라는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공개된 팟캐스트. 첫 공개와 함께 메가 히트를 기록했으며, 이례적으로 KBS 2TV를 통해 토요일 밤 10시45분에 15분 편성을 확정 지으며 세간의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후 ‘김생민의 영수증’은 팟캐스트를 제작해온 컨텐츠랩 비보와 몬스터 유니온이 합작하여 공중파 입성에 성공했다. 틈새시장을 노린 최초 15분 편성, 김생민 제1의 전성기 시작 등 다양한 신기록과 함께 전국을 ‘스튜핏’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에 따라 자발적으로 생성된 애청자들을 중심으로 ‘김생민의 영수증’에 대한 정규 청원이 끊임없이 이어진 끝에 드디어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사진=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