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페스타' 두 편의 단막극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와 '아이를 찾습니다'의 페스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일) 공개된 영상에는 JTBC 드라마 페스타가 안방극장에 선보일 두 작품을 살짝 엿볼 수 있는 장면들이 담겼다. 먼저 3월 15일과 16일 양일간 방송되는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연출 장지연, 극본 최이소)는 결혼식 날 뒤통수 치고 도망간 신랑을 엄마와 딸이 함께 쫓는 코믹 추격 로드 드라마다. 

강수지(남지현)와 구성찬(김범수)의 행복했던 데이트부터 결혼식 당일 나타나지 않은 예비 남편 성찬을 찾아 떠난 모녀 수지와 강경혜(박지영)의 여정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기대를 더한다. 

90년대생 딸 남지현과 X세대를 대표하는 엄마 박지영의 범상치 않은 티키타카 모녀 케미, 그리고 이 삐걱거리는 여정과 소통의 과정을 함께 겪어내며 마주할 현실적 엔딩은 이 작품의 최대 관전 포인트다. 

3월 22일, 23일 양일간 방송될 드라마 페스타의 두 번째 작품 '아이를 찾습니다'(연출 조용원, 극본 김보라)가 최초로 베일을 벗었다. 잃어버린 아이를 11년 만에 되찾은 부부가 겪는 삶의 아이러니를 그린 드라마다. 베스트셀러 작가 김영하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박혁권이 실종된 성민이 아빠 조윤석, 장소연이 엄마 강미라를 연기한다. 행복했던 세 가족에게 닥친 비극, 그 상실이 가져온 가족의 붕괴, 그리고 11년 만에 그토록 그리워했던 아이를 찾은 부부가 맞닥뜨려야 했던 현실적 문제에 대해 심도 깊게 다룰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페스타'는 오는 3월 15일, 16일과 3월 22일, 23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