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전혜빈과 김경남이 의도치 않은 스파크를 터트린, 운명적인 ‘경찰서 만남’이 포착됐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연출 이진서/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측이 3일 전혜빈, 김경남이 경찰서에 맞대면하는 현장을 공개했다.

전혜빈과 김경남은 ‘오케이 광자매’에서 각각 똑똑하고 정의로운 성격을 지닌 공무원이자 이철수(윤주상)의 둘째 딸인 이광식 역과 어려서부터 록가수의 꿈을 꾸며 학교도 때려치우고 상경해 생고생을 하는 한예슬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이광식(전혜빈)과 한예슬(김경남)이 경찰서에 나란히 앉아 서로에게 삐뚜름한 감정을 내비치고 있는 장면. 잔뜩 헝클어진 머리에 코피까지 터져 휴지로 코를 틀어막은, 만신창이 자태의 한예슬은 불만이 가득한 표정으로 형사의 질문에 대답을 하고 이광식은 한예슬의 말을 강하게 맞받아친다.

특히 갑자기 전화를 받기 위해 자리를 뜬 이광식이 멀찍이서 한예슬에게 눈을 힐끔거리는 가운데, 한예슬이 화가 단단히 난 듯 굳은 낯빛으로 이광식을 바라보는 것. 과연 두 사람이 경찰서에서 아웅다웅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전혜빈과 김경남은 운명적인 경찰서 대면을 계기로 서로를 향해 옥신각신하는 ‘앙숙 케미’를 터트리며, 톡톡 튀는 신선한 에너지를 안겨준다”며 “두 사람이 여느 주말극과는 다른 새로운 시도를 그려낼 ‘문영남표 가족극’, ‘오케이 광자매’에서 펼칠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오는 3월 1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 ‘오케이 광자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