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릴MONEY’ 2회가 3일 오전 11시에 유튜브 Mnet official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릴MONEY’는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에게 특전으로 주어지는 우승 상금 1억원을 포함한 영보스 레이블 지원금으로 프로젝트 레이블 ‘릴MONEY’를 설립하고, 음원이 만들어지기까지의 스토리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달 27일, 릴보이 X 원슈타인의 첫 번째 음원인 ‘FRIENDS’가 발매됐다. ‘FRIENDS’는 친구들이 늘어져 있는 친밀한 공간 속 서로 좋았던 추억을 담은 곡으로 발매 다음날 오전 10시 기준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순위 상위권에 오른 것은 물론, 현재까지 음원 순위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오늘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는 릴보이와 원슈타인이 ‘FRIENDS’ 뮤직 비디오 촬영 도중 서로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인 ‘안 궁금한 인터뷰’를 진행한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음원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쇼미 뒷이야기가 궁금한지’, ‘통장에 남아있는 금액은 얼마인지’ 등 예측을 불허하는 질문이 오고 갔고,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똑같은 점을 발견하고는 신기해 했다고.

한편, 오는 4일(목)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FRIENDS’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Mnet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릴MONEY’는 유튜브 Mnet official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