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빌리 엘리어트’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28일 공연부터 12월8일 공연에 한해 전석 40% 할인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는 수능 당일인 11월 23일부터 인터파크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수험생 본인만 적용된다. 예매 시 ‘수험생 할인’ 권종 선택, 티켓 수령 시 수험표 확인이 이뤄진다. 미지참 시 차액을 지불해야 한다.

발레리노가 되고 싶은 영국 북부 탄광촌 소년 빌리 엘리어트의 꿈,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을 감동의 드라마로 보여주는 ‘빌리 엘리어트’는 미래를 꿈꾸는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영화에 이어 뮤지컬로 만들어진 ‘빌리 엘리어트’는 ‘이 시대 최고 영국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5개 대륙, 약 1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을 거뒀다. 국내에선 2010년 이후 7년 만에 공연된다.

오는 28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리는 ‘빌리 엘리어트’ 한국공연은 약 2년 여 동안의 트레이닝을 통해 기적의 소년들로 성장한 5명의 빌리 (천우진, 김현준, 성지환, 심현서, 에릭테일러) 그리고 박정자, 김갑수, 최정원 등 59명 배우들의 호흡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신시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