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와 딘딘이 뭉친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세번째 OST ‘3!4’의 음원이 4일(오늘) 공개된다.

사진=디앤디코퍼레이션, GH엔터테인먼트

‘3!4’는 ‘안녕? 나야!’의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노래로,  1996년 혼성 그룹 룰라가 선보여 메가 히트한 곡이다. 이번에 소야와 딘딘의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난 ‘3!4!’는 작곡가 Brandon Paik의 편곡과 딘딘의 랩메이킹이 더해지면서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을 얻었다.

소야는 2010년 혼성듀오 소야앤썬으로 데뷔, 이후 마이티마우스의 '톡톡', '나쁜놈', '랄라라' 등 곡의 피처링에 참여하면서 '마이티걸'로 불린 바 있다. 지난 2018년 싱글 ‘SHOW'를 발표한 후 솔로 가수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JTBC ‘싱어게인’에서 ‘69호 가수’로 출연해 탄탄한 가창력을 재입증해 ‘국보’급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뮤직그라운드

딘딘 역시 뛰어난 랩 실력과 반전의 보컬 실력은 물론, 프로듀싱, DJ, 예능까지 섭렵하며 대중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소야와 딘딘의 ‘3!4!’는 현생을 살고 있는 ‘반하니’들에게는 향수를, 어린 세대들에게는 밝고 희망찬 기운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측은 “소야와 딘딘이 뭉친 이번 ‘3!4!’는 밝은 템포에 살포시 얹어진 희망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라며 “20년이 넘게 지난 지금까지 여름 대표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3!4!’처럼 20년의 간극을 좁혀가며 함께 희망을 찾아가는 두 ‘반하니’의 삶과 절묘하게 매치되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녕? 나야!’ OST Part.3 ‘3!4!’는 4일(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와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