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연극 '안녕, 여름', 조형균→남명렬 12인 캐릭터포스터 공개

5년만에 돌아온 연극 '안녕, 여름'이 감성 가득 캐릭터 포스터 12종을 공개했다.

'안녕, 여름'은 2002년 연극을 시작으로 희곡, 소설, 만화책, 영화 등 다양한 장르로 재탄생되며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작품이다. 결혼 6년 차 부부 태민과 여름, 이들 주변에서 함께하는 조지, 동욱, 란까지 개성 가득한 다섯 캐릭터를 통해 후회 없는 삶과 사랑의 감사함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이번 촬영은 작품의 주요 장소인 태민의 집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포스터 속 송용진, 조형균, 장지후는 깊은 생각에 잠긴듯한 모습으로 슬럼프에 빠진 사진작가 태민의 모습을 사진 속에 담아냈다. 

가끔은 덤벙대지만 남편에 대한 애정만큼은 한결같은 여름 역은 박혜나, 이예은이 맡았다. 밝은 미소의 매력적이면서도 감성 가득한 여름의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주변에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조지 역 남명렬, 조남희는 인자한 미소로 따뜻함을 선사한다. 두 배우는 긴 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모습과 넘치는 에너지를 선보여 현장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박준휘, 조훈, 반정모는 사랑에 관해서는 소심하지만 사진작가라는 꿈을 향해 소신 있게 나아가는 동욱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해냈다. 

마지막으로 스타를 꿈꾸는 란 역의 이지수, 박가은은 상처와 외로움을 가진 모습과 당당하고 거침없는 란의 상반된 모습을 각자만의 매력으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롭게 연극 무대에 도전하는 두 배우가 선보일 또 다른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안녕, 여름'은 4월 5일부터 5월 16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3월 9일 첫 번째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9일부터 14일까지 예매 시 전석 20%의 조기 예매 할인을 제공하며, 재관람 할인(전석 30%), 마티네 할인(전석 30%), 학생 할인(S석 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알앤디웍스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