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달이 뜨는 강’ 지수의 하차를 요구하는 시청자 청원 동의가 6000명에 달하고 있다.

4일 오후 11시 50기준, KBS 시청자권익센터 시청자청원에 게재된 ‘심각한 학교폭력 가해자 지수 하차시키세요’라는 청원이 약 5900명의 동의를 얻었다.

해당 청원에는 ‘입에 담을 수 없는 극악무도한 학교폭력을 행사한 달이뜨는강의 지수 하차 시키세요’라며 ‘만약 하차시키지 않는다면 국민방송이 해당 범죄에 대하여 묵인한다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배우 지수로부터 중학생 시절 학폭(학교 폭력) 피해를 입었다는 주장이 게재됐다.

피해를 주장하는 A씨는 는 지수가 다른 학생들의 물건을 팔거나 돈을 갈취했고, 슬리퍼를 집어 던지는 등의 행동을 했다고 전했다. 또 “100억을 줘도 필요 없다. 보상따위 아무것도 필요없다”라는 강경한 입장과 함께 “당신의 모든 걸 인정하는 것이야말로 지금 당신이 피해자들과 믿었던 팬들에게 할 수 있는 최소한의 도리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사진=KBS시청자권익센터

지수는 이날 자필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고 자신의 잘못을 시인했다.

그는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라며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습니다”라고 잘못을 시인했다.

아울러 “연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제 과거를 덮어둔 채 대중들의 과분한 관심을 받으며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라며 “그러나 마음 한켠에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 늘 존재했고 돌이키기엔 너무 늦은 후회가 저에게는 늘 큰 불안함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두운 과거가 항상 저를 짓눌러왔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 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습니다”라며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라는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