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에서 2021 S/S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데님 시리즈의 반응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코벳블랑의 뮤즈로 발탁된 ‘윤승아’의 첫 화보 공개 이후 모델 윤승아가 착용한 데님 원피스나 데님 팬츠 등 데님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판매율도 상승 중이다.

데님은 특유의 내추럴하고 편안한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데일리로 착용 가능한 친근한 아이템. 코벳블랑의 브랜드 색깔과 어울리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S/S 화보에서 모델 ‘윤승아’가 착용한 데님 원피스는 봄에 단품으로 착용가능하며 브랜드 ‘코벳블랑’만의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함은 물론 체형에 맞춰 다양한 핏과 실루엣으로 편안하여 활동성까지 더해준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러로서의 윤승아의 독보적인 매력, 그리고 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는 컨셉과 시너지를 이루어 스타일링이 완성된 대표적인 상품이다.

화보컷과 함께 ‘윤승아의 데님 스타일링 팁!’ 영상 컨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평소 패셔니스타답게 유니크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윤승아는 특별히 ‘PICK 한 데님 아이템’ 소개와 함께 특별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할 예정이다.

사진=코벳블랑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