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의 23번째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가 2021년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포스터

국적과 세대를 불문한 높은 인지도로 전세계적인 파급력을 가진 메가 히트 콘텐츠 ‘포켓몬스터’의 23번째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는 포켓몬의 손에서 자라 자신이 포켓몬이라고 믿는 소년 코코가 처음 만나게 된 인간 소년 지우와 파트너 포켓몬 피카츄의 친구가 되면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특별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티저 포스터에는 지난 20여년간 시리즈를 이끌며 큰 사랑을 받아온 주인공 지우와 피카츄의 반가운 모습과 함께 새롭게 관객들을 찾아오는 캐릭터 코코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나무 위에서 지우와 피카츄의 다정한 모습을 흥미롭다는 듯이 지켜보는 코코의 눈빛이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예고편 캡처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광활하고 아름다운 정글 숲속의 울창한 나무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는 소년 코코의 모습은 물론 사랑스러운 아기 코코의 모습도 만날 수 있어 그가 포켓몬의 손에서 자라게 된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의 2021년 국내 개봉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4일부터 4월 7일까지 그림 콘테스트가 열린다. 극장판 시리즈에서 최초로 등장하는 전설의 포켓몬 자루도와 정글 모자를 쓴 귀여운 피카츄의 모습이 그려진 응모 용지에 ‘내가 좋아하는 포켓몬’을 자유롭게 그려서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수상작은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의 엔딩 크레딧에서 소개될 예정이어서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매력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 코코와 함께 지우와 피카츄가 펼칠 새로운 모험을 기대하게 하는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는 2021년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