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의 올데이 브런치 다이닝 플레이스 리피가 새로운 봄을 맞아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진=엠에프지코리아 제공

리피는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리피의 봄 신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봄 신메뉴는 크러핀 3종과 음료 4종으로 구성됐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크러핀에 마스카포네 치즈가 더해진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한 커스터드 크러핀, 크러핀에 달콤한 스트로베리 치즈 프로스팅이 가득한 딸기 크러핀, 크러핀에 진한 말차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한 말차 크러핀 3종이다.

음료 4종으로는 100%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달콤한 홈메이드 스트로베리 라떼,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혈액를 맑게 해주는 레몬과 사과, 샐러리로 만든 새콤달콤한 100% 리얼 착즙 주스인 퓨리파이 블러드 주스,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오렌지, 당근, 사과, 생강, 파인애플로 만든 100% 리얼 착즙 주스인 퍼펙트 밸런스 주스,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시금치, 파인애플, 사과로 만든 100% 리얼 착즙 주스인 내추럴 부스트 주스가 있다.

한편 리피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크러핀 주문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0% 리얼 착즙 주스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신메뉴는 매장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