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클리오, 11일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롯데홈쇼핑 론칭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홈쇼핑 전용 쿠션인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를 출시한다.

사진=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는 클리오 킬커버 팟 컨실러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57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력'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오랜 시간 커버가 지속된다.

해당 제품은 밤 타입으로 롤링하는 순간 밤 제형이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바뀌며, 균일하고 얇게 커버되어 결점 없는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약 480개 웨이브 홀을 적용한 습식 루비쎌 원단의 7각 퍼프로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진정 특허를 받은 성분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본품 2종과 리필 3종 및 스틱 섀도우 1종, 립 팔레트 1종, 퍼프 세트(3EA) 등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립 팔레트의 경우 해당 런칭 방송에서만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패키지는 3월 5일 롯데홈쇼핑 방송 코드 오픈 및 선판매가 시작되며, 홈쇼핑 방송은 3월 11일 오전 11시 35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롯데홈쇼핑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