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롯데백화점몰에서 ‘MVG PICK’ 기획전을 진행한다. 

‘MVG PICK’ 기획전은 쇼핑 좀 해봤다 하는 롯데백화점의 우수 고객인 AVENUEL º MVG 고객 5만명이 선정한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21년 상반기 새롭게 출시된 제품 중 가장 기대되는 아이템으로 선정된 뷰티 제품들로 꾸려진다.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가꿔줄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홍조류와 24K 골드를 최적의 배합으로 발효시켜 밤 사이 탄탄한 탄력과 빛나는 광채를 불어넣는 안티에이징 크림 ‘라 메르(LA MER)’의 제네상스 나이트 앰플 밤과 시슬리만의 독자적인 식물 포뮬러로 피부 깊은 곳까지 활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시슬리(SISLEY)’의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를 선보인다.

여기에 두 가지 안티에이징 캡슐이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프리메라(PRIMERA)’의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면 건강한 피부로 탈바꿈할 수 있을 것이다. 

환절기에는 얼굴 피부뿐 아니라 두피와 몸 피부에도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순도 70% 이상의 유기농 알로에베라 즙과 청정수를 함유한 ‘로마(LOMA)’의 너리싱 두피 샴푸 & 컨디셔너와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보습 보호막까지 완벽히 형성하는 하이엔드 보디케어의 정점인 ‘시슬리(SISLEY)’의 벨벳 너리싱 바디 크림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게 가꿔보자.

이 밖에도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프루티 계열의 향수, ‘조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의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 코롱과 플로럴 계열의 향수, ‘킬리안(KILLIAN)’의 러브, 돈 비 샤이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브랜드별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L.Point 즉시 적립 혜택을 비롯해 롯데온&롯데백화점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보석 같은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MVG PICK’ 기획전은선정작과 함께 브랜드에서 적극 추천하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까지 풍성한 라인업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비뉴엘 매거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