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버스가 오는 17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출시한다.

사진=소버스 제공

현재 와디즈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참 어린 콜라겐’ 펀딩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17일 오전 11시부터 펀딩을 시작한다.

신제품은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기식이다.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한포에 담아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평균 주름 깊이∙피부 보습∙탄력 등 국내 최다 지표인 총 9개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한가지 어종의 비늘에서만 추출한 512달톤의 어린 콜라겐만을 사용해 안전성과 흡수율을 높였다. 상큼한 석류 맛과 고운 입자로 만들어 호불호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무농약∙무항생제 인증은 물론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마크인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와디즈 펀딩은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혜택으로 체험팩·2개월팩·임상팩·실속팩을 최대 70% 할인받을 수 있다. 실속팩은 와디즈 서포터들에게만 제공되는 와디즈 전용 구성으로, 와디즈 펀딩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버스는 펀딩을 기념해 알림 신청 이벤트를 펼친다. 와디즈에서 알림 신청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제품 체험팩을 증정한다. 이외 공식 SNS에서 펀딩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