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임영웅, 카리스마+댄디 극과 극 매력...새 싱글 오피셜 포토 공개

가수 임영웅이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4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임영웅 새 싱글의 2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등 뒤로 비추는 조명이 시선을 압도하는 가운데 임영웅은 묵직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한층 농익은 남성미와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임영웅의 풋풋하고 댄디한 매력이 담겨 있다. 임영웅은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에 니트와 코트를 매치한 패션으로 훈훈함을 드러냈다. 자연광 아래서 눈을 감은 채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슈트 차림과는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상반된 콘셉트로 진행된 2장의 오피셜 포토가 추가로 공개되면서 여전히 베일에 가려진 임영웅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앞서 TV CHOSUN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 자동차 CF 삽입곡으로 인기를 끈 'HERO',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해석한 다양한 히트곡까지 부드러운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아온 임영웅이 어떤 신곡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