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이 신규 컬렉션을 공개한다.

‘LOOK AT MY EYES’라는 슬로건과 함께 젠더리스 무드를 더한 카린의 이번 컬렉션은 안경 제품을 특히 강화했으며 기존 여성에서 남성까지 확장된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 제품은 초경량 ‘페더 핏’과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림 구조의 ‘플랫폼’ 라인 안경이다. ‘페더 핏’은 가벼움을 상징하는 깃털(feather)과 착용감을 의미하는 핏(fit)의 합성어로 이름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경량성 라인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핀네’ 안경은 카린이 특허 출원한 나사 풀림 차단기능 흰지가 적용돼 장기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환경호르몬을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림을 사용해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했다.

‘플랫폼’은 플랫폼 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2개의 림이 합쳐진 구조의 제품 라인이다. 듀얼림이 주는 볼드한 스타일리시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고도수 렌즈까지 사용이 용이하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다각 안구 형태나 하금테 안경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안경 구매 시 옵션 선택을 통해 블루라이트 렌즈가 적용된 안경을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도수 렌즈 구매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파트너쉽을 맺은 전국의 안경원을 소개한다. 파트너십 안경원에서는 렌즈 10% 할인과 피팅 및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카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