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15일까지 반려동물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은 ‘펫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하림펫푸드, 터키츄, 딩동펫, 뽀시래기 등 총 108개의 펫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강아지사료 2.4kg는 3만6천원대, 네츄럴코어 유기농 강아지사료 오리고기 7kg은 4만2천원대, 내츄럴발란스 인도어 닭고기&연어 캣사료 2.04kg은 2만2천원대, 프리미엄 로얄캔 85g, 1박스는 1만4천원대로 선보인다.

즉시 할인관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공용제품 등 총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공용제품으로는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관상어·소동물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테마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강아지들을 위한 ‘펫스크, 세정·탈취제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또 반려동물을 위한 100여 개 인기 브랜드별 상품을 망라한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천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