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퍼플키스가 데뷔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RBW 제공

퍼플키스는 본격 데뷔를 앞두고 5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INTO VIOLET(인투 바이올렛)'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퍼플키스의 첫 피지컬 앨범인 '인투 바이올렛'은 퍼플키스가 세상을 보라색으로 물들이겠다는 야심찬 포부와 7명의 여신들이 그려낼 이야기의 서막이 담긴 앨범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룹명처럼 세련된 보라색 컬러의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패키지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8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포함해 티켓, 리무버블 스티커(7종 중 1종 랜덤),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포함돼 있는 포토카드(버전별 14종 중 2종 랜덤), 포스터(3종 중 1종 랜덤) 등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RBW에서 6년 만에 론칭하는 걸그룹 퍼플키스는 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 등 7인조로 구성됐다. 특히 보컬, 댄스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안무 창작에도 탁월한 재능을 갖추고 있어 데뷔 전부터 글로벌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퍼플키스는 앞서 공개한 두 장의 프리 데뷔 싱글 ‘My Heart Skip a Beat’와 ‘Can We Talk Again’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고 멤버 중 박지은과 나고은이 Mnet '프로듀스48', 도시는 JTBC '믹스나인', 채인은 SBS 'K팝스타' 시즌 1, 3에 출연해 탁월한 끼와 재능을 발산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만큼 정식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형성시켰다.

퍼플키스의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은 5일 오후 3시 온라인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15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