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 승희 측이 디스곡을 발표한 작곡가 탱크에 대해 법적대응에 나선다.

사진=승희 인스타그램 캡처

8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승희는 현재 탱크로부터 악의적인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라는 점을 명확하게 밝히고자 한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2020년 12월 7일 탱크는 선후배로 지내고 있던 승희와 그녀의 고등학교 동창에게 자신의 유서 내용과 함께 몇 분 뒤 자신이 극단적 선택을 할 것이고, 책상위에 칼을 올려놓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메시지를 보내왔다"고 밝혔다.

이에 승희는 생명을 살려야 한다는 마음으로 탱크가 있는 곳으로 갔지만 이 사건 이후로 탱크는 다른 과도한 의미를 부여, 승희에게 집착성 메시지를 보내는 등 일방적으로 구애를 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사건으로 인해 승희가 입은 피해를 언급했다. 소속사는 "지난 12월 7일부터 현재까지 약 3달 동안 극심한 정신적 고통과 불안 속에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소화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공황장애를 호소했다"고 덧붙였다. 이후 연락을 끊었지만 탱크는 허위사실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SNS와 유튜브에 게시해왔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더는 이같은 사실을 묵과할 수 없다며 "허위사실 유포와 협박죄, 인격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의 모든 법적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가능한 최선의 조치로 엄중히 대응할 예정"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한편 탱크는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승희를 언급한 디스곡을 공개해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