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전기면도기 'SkinIQ 프레스티지'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는 'SkinIQ 프레스티지 캠페인'을 론칭한다.

필립스는 'SkinIQ 프레스티지' 새로운 디지털 광고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에서 필립스는 '파워 컨트롤 센서' '나노 스틸 블레이' '스킨 컴포트 링' 등 'SkinIQ 프레스티지'의 기술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더 완벽해진 맞춤 반응과 초근접 밀착 면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필립스는 또한 3월 31일까지 11번가와 G마켓에서 'SkinIQ 프레스티지 킹 어게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SkinIQ 프레스티지'를 포함한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 등 자사의 SkinIQ 시리즈 라인업 전기면도기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휴대폰 무선 충전기 또는 쉐이빙 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SkinIQ 프레스티지'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정가 1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증정한다.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온라인 광고 영상은 필립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공식 홈페이지와 11번가 및 G마켓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