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큐브 측, '학폭의혹' (여자)아이들 수진 생일 축전 게재 '빈축'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학교폭력 가해 의혹으로 활동을 중단한 (여자)아이들 수진(본명 서수진)의 생일 축전 게시글을 업로드 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9일 자정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에는 "(여자)아이들 수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업로드 됐다. 해당 사진에는 수진의 얼굴과 함께 'happy soojin day', 'HAPPY BIRTHDAY' 등의 축하 문구가 담겼다.

이에 수진의 팬들은 9일 수진의 생일을 맞이해 그를 향한 축하의 말들을 비롯한 응원의 글을 남겼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러한 게시글을 올린 소속사 측의 행동을 지적하는 비판 의견이 제기되기도 했다. 아직 학폭 가해 구설수의 시시비비가 완전히 가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이로 인해 활동 중단까지 선언한 멤버의 생일 축전을 올리는 것은 시기적으로 적절치 못한 행동이라는 것.

실제로 해당 게시글이 올라오자 일부 누리꾼들은 수진을 비롯한 큐브 측에 강한 반발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수진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 폭로글을 기점으로 중학생 시절 학폭 가해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수진 측은 논란을 즉각 부인했지만, 폭로자 측은 계속해서 피해를 주장한 데 이어 또다른 폭로글에서는 수진과 같은 중학교를 나왔던 배우 서신애 역시 수진으로부터 학폭을 당했다는 주장까지 추가로 제기되면서 논란은 일파만파 커졌다.

결국 진실공방이 장기화 되자 큐브 측은 추가 입장문을 내고 "현재까지 확인한 결과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유선 상으로 다툼을 한 것은 맞으나 그 이외의 게시글 작성자들이 주장하는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면서도 "현재 수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