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코리아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늘(9일)부터 일주일간 마카롱 세트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커피빈 제공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 기획된 신규 마카롱 세트는 총 5가지(▲크림브륄레 ▲솔티드카라멜 ▲순우유 ▲오레오크림치즈 ▲오페라(초코))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마카롱 세트는 현재 커피빈 매장에서 단품으로 판매 중인 마카롱 제품들 외 추가로 개발한 특별 한정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커피빈 마카롱 세트는 제조 시 일반 마카롱보다 설탕 함량을 50% 줄여 은은하게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뉴질랜드산 고급 우유버터와 최고급 프랑스 초콜렛, 프랑스산 과일 퓨레 등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 차별성을 더했다. 고급스럽고 레어한 맛의 마카롱이 골고루 구성됐을 뿐만 아니라 핑크색 상자로 패키징돼 있어 화이트데이에 걸맞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빈 매장에서 음료 주문 시 마카롱 세트 총 5개입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조음료에 한해 적용되며 병 음료는 행사에서 제외된다. 음료 미주문 시에도 마카롱 세트 제품은 구매 가능하며 일반 구매 시 마카롱 세트의 소비자 가격은 1만4900원이다.

커피빈 마카롱 세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매장별 재고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의 경우 본 프로모션에서 제외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