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Brrrr Friends’에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TOP3 주인공들이 출격한다.

‘Brrrr Friends’는 송민호와 피오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 라이브 쇼다. 송민호와 피오가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콘셉트로, 매 회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일 방송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음악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TOP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싱어게인’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송민호와 남다른 인연이 있는 만큼, 네 사람이 함께 경연에 얽힌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이들은 팬들에게 신청곡을 받아 즉석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어게인’에서도 매회 독보적인 무대를 펼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에도 심야 라이브 쇼 감성에 딱 맞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이고 있다.

이 밖에도 ‘Brrrr Firends’의 시그니처 게임과 케미를 엿볼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된다. ‘싱어게인’ 종영 이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보여준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송민호와 피오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Brrrr Friends’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