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창립 9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굽네몰 제공

먼저 행사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모든 고객들에게 발급하며 4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3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행사는 10일 수요일 오전까지 진행된다.

3월을 맞아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4만원 이상 결제 시 육즙이 살아있는 ‘에어파티 탱글 치킨 후랑크’, 5만원 이상 구매 시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굽네 치팸 클래식’, 6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닭다리살에 갈비맛을 더한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갈비맛’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굽네몰에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신제품 구매 후 상품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 1000원을 증정한다.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은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 볼에 소스를 듬뿍 넣은 것이 특징이다. 치즈와 휘핑 크림으로 만든 진한 크림 소스의 까르보나라맛과 매콤함이 더해진 풍부한 맛의 정통 토마토 소스에 바질, 오레가노로 감칠맛을 살린 토마토 칠리맛이 있다.

이외 첫 구매 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 머쉬룸 △굽네 갈비천왕 치밥 △굽네 볼케이노 소스 △굽네 볼케이노 치밥 브리또 등 인기상품을 단돈 100원에 판매하고 굽머니 5000원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