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도자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11일 네이버쇼핑 리빙윈도에서 ‘광주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사진=광주요 제공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광주요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자취생, 신혼부부 등 1~2인 가구를 위한 실속 세트, 풍성한 상차림이 가능한 4인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

대표 할인 제품은 Δ미각 색(色)시리즈 2인 세트(11p) Δ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4인 세트(21p) Δ백합시리즈 백색 내열냄비 17 Δ단지시리즈 연갈/연쑥빛 요리볼 2인 세트(9p) Δ캐주얼라인 미설/미송 2인 세트(10p) Δ미각시리즈 설빛 1인 세트(4p) Δ미각시리즈 설빛 직사각접시 세트(2p) 등이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오전 11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함께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사전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쇼호스트가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Δ미각 색(色)시리즈 2인 세트(11p) Δ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4인 세트(21p) Δ백합시리즈 백색 내열냄비 17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방송 중 광주요 관련 돌발 퀴즈를 맞추거나 댓글 호응도가 높은 시청자를 추첨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본방사수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일 본방송 전까지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사전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방송 후 응원 댓글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미각 색(色)시리즈’는 하루의 일상을 의미하는 24개의 각이 매력적인 식기로 젊은 층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디자인이다. 백색, 회색, 먹색 3가지 색상으로 기존 설빛과 조화로운 것은 물론, 다른 식기와도 잘 어우러져 믹스앤매치로 활용하기에 좋다. 세트 구성으로는 다양한 크기의 접시와 찬기가 포함되어 한식부터 양식까지 두루 스타일링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2만원 이상 결제 시 스토어찜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