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Barbie)가 오늘(9일) 62번째 생일을 맞았다.

사진=손오공 제공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정치가, 스포츠 선수, 전문직 등 200여 개의 직업에 도전하고 있는 바비는 미래를 꿈꾸게 하는 직업체험 완구로써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부모들이 딸에게 직업관을 교육하는 시작점으로 활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성별 차이를 뛰어넘어 장래의 롤모델을 제시하는 여아 교육의 첫 단추로 바비를 선물하는 트렌드가 부모들 사이에서 자리 잡았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62년간 소녀들의 꿈을 응원한 바비의 생일을 기념해 더 많은 아이들이 바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비 생일 축하 이벤트는 마텔 공식 온라인몰 마텔샵과 네이버 마텔 공식 스토어를 통해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12일에는 지마켓에서 ‘바비 B-DAY’ 기획전으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패션을 주제로 한 바비의 스타일링 체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패셔니스타 바비의 워너비 드레스룸’과 새롭게 리뉴얼된 '바비의 핑크 옷장'은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와 액세서리가 포함돼 믹스&매치 등 다양한 패션 플레이가 가능하며 옷장은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구성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바비의 사랑스러운 동생들 베이비시터 ‘스키퍼’와 뛰놀기 좋아하는 막냇동생 ‘첼시’를 주인공으로 한 플레이세트들도 만날 수 있다. ‘스키퍼의 모래 놀이터’는 놀이터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놀이 기구와 모래 점토를 활용해 좀 더 구체적인 체험이 가능하며 축구를 테마로 한 ‘첼시의 방과후 축구교실’은 유니폼을 입은 귀여운 첼시와 펫이 함께 축구를 배우는 스토리텔링형 놀이 완구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42% 할인(마텔샵 기준) 가격에 바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마텔 공식 스토어에서는 구매후기 이벤트도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