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가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이색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한다.

지스 레이디스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닥스레이디스는 스타일리스트 겸 패션 유튜버인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올봄 시즌 새로운 주력 제품과 패션 트렌드를 선보인다.

보라끌레르는 헤지스 레이디스의 봄 대표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TPO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함께 소개했다. 카디건과 니트 2가지 타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풀오버를 버뮤다 팬츠와 함께 매치해 따뜻한 봄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또 청치마와 도트 블라우스를 활용한 상쾌한 주말 외출룩, 체크 패턴 셋업과 맨투맨 티셔츠를 활용한 센스있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은 닥스 레이디스와 함께한 영상에서 클래식 아이템을 활용해 ‘한끗차이 나는 연출법’을 설명했다. 트렌치코트의 허리벨트 매듭법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이너 연출법을 비롯해 날씨에 따른 라이너 탈부착 팁, 환절기 시즌 팬츠와 원피스를 동시에 매치하는 레이어드 코디법, 포인트 액세서리 활용법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외 캐주얼한 스타일의 바람막이 재킷에 원피스를 매치한 ‘꾸안꾸’ 연출법을 포함해 닥스 고유의 시그니처 패턴 아우터에 캡모자를 더한 스트리트 감성룩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협업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오는 18일까지 보라끌레르가 착용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LF몰 및 모든 제휴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보라끌레르 유튜브 채널에서는 10일까지 댓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스 레이디스는 오는 31일까지 LF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옆집언니 최실장이 착용한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옆집언니 최실장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12일까지 댓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