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윤주상-홍은희-전혜빈-고원희-이보희-이병준이 휘몰아치는 파란을 짐작케 하는 ‘1회 예고’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연출 이진서/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측이 지난 8일 1회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집안을 뒤지며 아내를 찾던 이철수는 첫째 딸 광남(홍은희), 둘째 딸 광식(전혜빈), 셋째 딸 광태(고원희)에게 엄마를 데려오라며 호통을 치고, 이모 오봉자(이보희)는 ‘광자매’에게 “엄마 말려. 소송 못 하게”라는 말로 광자매의 반발을 일으킨다. 이어 뒤를 쫓아오는 경찰들을 피해 맹렬히 도망치던 한돌세(이병준)가 유치장 창살을 붙잡고 몸을 한껏 꼬고 있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드리운다.

무엇보다 “교통사고가 아니라 살인사건입니다”라는 형사의 목소리와 맞물려 달리던 자동차가 뒤집혀 굴러떨어지며 대형 사고가 발발한 데 이어, 빗속에 우산을 쓰고 지나가는 섬뜩한 느낌의 사람이 담겨 미스터리함을 증폭시키는 것. 특히 “사건 나기 전날 밤 뭐했습니까?”라는 형사의 질문에 각기 따로 취조당하는 광남-광식-광태 세 딸의 모습과 “나는 아니라고! 아닌 건 아닌 겨!”라며 오열하는 이철수가 그려져 범인에 대한 의구심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광남-광식-광태, 한데 모인 세 자매와 한예슬(김경남), 나편승(손우현)과 얽히고설킨 이광식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도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진격의 광자매!”라는 광식의 외침에 세 자매는 함께 환호하는 가하면, 광남-광식 그리고 광식-광태가 서로 부둥켜안은 채 눈물을 터트리는 모습으로 애처로움을 자아낸다.

이후 이광식은 한예슬과 나편승을 향해 “물러가라”면서 소금을 한 무더기로 마구 뿌리고, 나편승의 가랑이 사이를 발로 차는 등 거침없는 자태로 반전을 예고했다. 더욱이 지하철에서 머리가 긴 한예슬을 향해 “거기 애기 엄마”라며 부르던 이광식이 당혹스러움을 유발하면서 한예슬, 나편승 두 남자와 이광식 간의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제작진은 “‘오케이 광자매’는 방송 첫 회에서부터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휘몰아치면서 빠져들게 될 것”이라며 “기존의 평범한 가족극 틀을 깨고 색다른 매력으로 주말을 압도하게 될 ‘오케이 광자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오는 3월 1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 ‘오케이 광자매’ 본편 1회 예고 영상, 광식 티저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