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뚜레쥬르, 제철 딸기로 만든 '딸기 듬뿍 시리즈' 눈길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제철 딸기를 넣은 ‘딸기 듬뿍 시리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올봄 한정 판매하는 ‘딸기 듬뿍 시리즈’는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 ‘몽블랑의 정석’ 등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뚜레쥬르 히트 제품과 올해 첫 제품으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우유 브레드 등에 제철 딸기를 더해 화려한 비주얼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 듬뿍 우유 브레드’는 폭신폭신한 우유 브레드에 달콤한 연유 생크림과 딸기를 듬뿍 더한 제품이다. ‘딸기 듬뿍 얼그레이 크림번’은 2020년 히트제품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에 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딸기 연유 생크림 몽블랑’은 결이 살아 있는 촉촉한 몽블랑에 연유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조화를 이룬다. 이외 ‘딸기 생크림 소보로’ ‘딸기 생크림 크라상’ 등 베스트셀러를 생크림과 딸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상큼함을 채워줄 시즌한정 딸기 음료도 인기다.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 베이스에 고소한 우유를 더해 누구나 좋아할 맛의 음료다. 진한 우유맛 쉐이크에 달콤한 딸기 다이스가 톡톡 씹히는 '사르르 딸기 쉐이크'는 부드럽고 시원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은은한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에 달콤한 딸기를 더해 시원하게 즐기는 '딸기 블랙티'도 만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