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가 올봄 시즌 에디션으로 최근 식품업계에서 가장 핫한 제철 재료 딸기에 바나나맛을 더한 ‘오예스 딸기&바나나’를 9일 출시한다.

사진=해태제과 제공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제품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동시에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가심비를 높였다. 검증된 인기 조합이지만 수백 번에 걸친 실험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찾아 제품으로 구현할 수 있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예스’의 20% 수분을 바탕으로 한 새콤한 딸기의 생생한 맛을 바나나의 부드러움으로 마무리. 과즙이 풍부하고 향이 진한 논산 딸기를 사용했다. 딸기를 머금은 핑크빛 케이크 시트와 바나나 크림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신제품은 ‘오예스’의 열번째 시즌 에디션으로 3월 한달간 450만개 한정 판매한다. 전량 판매되면 아홉 시즌 연속 완판 기록도 이어가게 된다. 시즌 에디션의 인기로 ‘오예스’의 지난해 매출도 500억원을 처음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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