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각종 파티와 모임을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뷰티업계가 잇달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인기 뷰티 브랜드들은 이번 연말의 분위기와 브랜드 이미지를 조화시킨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여심을 저격 중이다.

 

 

더페이스샵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컨셉의 ’2017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오너먼트와스노우볼 느낌의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랙 컬러를 메인 컬러 선정하고 ‘러브’ ‘해피’ ‘조이’ 등 메시지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라인인 ‘더테라피’부터 핸드크림과 바디케어 세트, 향수, 립스틱, 섀도우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숨37 홀리데이 에디션

뷰티 브랜드 숨37°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숨37°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색과 패턴을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박제성 작가와 진행한 두 번째 협업이다. 연말 분위기에 맞게 그린, 레드, 골드 등의 컬러에 숨37°만의 빛나는 패턴을 시각화해 쿠션 3종과 베이스 메이크업 및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 디자인이 담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선물을 한가득 들고 웃음을 짓고 있는 미키 마우스 디자인이 돋보이며, 미키 마우스의 일러스트를 베스트셀러 ‘크렘 드 꼬르’ 보디 로션에 담았다. 딸려 오는 에코백과 스트링 파우치는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인코코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INCOCO)의 2017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무드를 강조한 반짝이는 글리터와 귀여운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슈트, 체크 패턴과 눈꽃 디자인 등 어디서든 주목 받는 홀리데이 스타일이 특징이다. 로맨틱하고, 귀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위시’ ‘산타 슈트’ 제품을 중심으로 총 9종이며, 연말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게끔 손끝을 블링블링하게 물들여줄 것이다.

 

더샘 홀리데이 에디션

글로벌 에코 더샘의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은 키스 버튼 립스 매트 신규 컬러 3종과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기획 세트,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프라이머 세트, 퍼퓸드 핸드 세트로 구성됐다. 연말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에코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 09 나이트 로즈, 10 무디 코랄, 11 홀리 와인은 MLBB 컬러부터 다크 와인까지 다양한 색감을 갖췄으며 식물성 에센셜 오일 성분이 매트립으로 연출해준다.

더샘의 스테디셀러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세트는 토너와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에센스와 미니어처 토너·아이크림을 함께 증정한다. 연말 기초 메이크업에 좋은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 & 프라이머 세트는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홀리데이 퍼퓸드 핸드 세트는 ‘아이리스·소프트 파우더·애플 블라썸’과 ‘피치 블라썸·플로랄 머스크·아카시아’ 나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캔들, 포푸리 등 방향 제품과 스킨케어, 핸드크림, 메이크업 제품 등 총 18종으로 구성됐다.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센티드 캔들 위시 어폰 마이 산타'와 파우더리 플로랄 계열의 '센티드 캔들 위시 어폰 마이 루돌프'는 포근하고 달콤한 향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인기 스킨케어 제품 5가지로 구성된 '윈터 스킨케어 퍼즐 컬렉션'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마이 바디 미니어처 세트'는 연말연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의 네일, 립 세트와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 마이 팔레트 세트도 선보인다.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흩날리는 컨페티가 가득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제품의 패키지에도 완벽하게 담아 마치 열광적인 파티로 초대된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 화이트닝’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