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가꾸는 것에 관심을 두고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뜻하는 그루밍족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외모를 가꾸는 남성이 보편적인 트렌드가 되면서 그루밍족을 겨냥한 뷰티업계의 행보가 바빠지고 있다. 예뻐지고 싶은 남자라면 가져야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엘라코리아 - 타이탄 헤어 드라이기

뷰티 전문 기업 엘라코리아가 차세대 U7 BLDC모터를 적용한 타이탄 헤어 드라이기를 출시했다. 엘라 타이탄 TD-U720 헤어 드라이기는 기존 자사 BLDC모터보다 성능을 향상시킨 차세대 BLDC모터를 장착하여 친환경적이고 강력한 풍압을 자랑한다.

또한 원형 디지털 버튼에서의 4단계 풍속과 2단계 온도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모발 상태에 따른 정밀한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마지막 모드를 기억하는 ‘모드 세이브’ 기능과 이온 제너레이터에서 토출되는 160만개의 음이온은 모발의 정전기를 방지하고 큐티클을 정리해 윤기 나는 머릿결에 도움을 준다.
 

‣ LG생활건강 - 보닌 얼티밋 아쿠아 파이터 X 슈퍼맨

LG생활건강은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한 ‘보닌 얼티밋 아쿠아 파이터 X 슈퍼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보닌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에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했다.

풍부한 영양성분이 수분 부족에 시달리는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스킨케어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함유와 함께 알알이 박힌 오일드랍 제형이 피부에 오일막을 형성해 바르는 순간 촉촉함을 전해준다.

 

‣ 롯데알미늄 - 4D 모션 진동브러쉬

롯데알미늄 생활가전 ‘4D모션 진동브러쉬'(LSC-408)는 모공보다 얇은 항균브러쉬로 숨어있던 미세먼지와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을 보다 깨끗하고 제거해준다. 8만개 이상의 0.009mm 초 마이크로 항균 미세모가 15도 각도로 좌우 회전, 동시에 상하로 진동하면서 일반 세안으로는 잘 지워지지 않는 노폐물과 얼굴 구석구석을 미세하게 닦아준다.

이로 인해 피부 속 숨어있는 노폐물과 각질,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두드려주어 피부 마사지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샤워와 함께 사용할 수 있고, 휴대도 간편하다. 한번 충전으로 90여 분간 사용이 가능하고, 브러쉬 헤드만 교체해 재사용이 가능하다.

 

‣ 스킨푸드 - 얼그레이 비비크림

스킨푸드 ‘얼그레이 비비크림 SPF50+ PA++++’은 자연스럽고 깔끔한 커버와 톤 보정이 가능한 3중 기능성의 그루밍 비비크림이다.

홍차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겨울철 푸석해지는 남성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해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비롯해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니며, 보드라운 사용감과 자연스런 발색이 남성들의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 시세이도 - 올인원 화장품

시세이도의 ‘시세이도 맨 하이드로 마스터 젤’은 과다한 피지, 넓은 모공 등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를 갖는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아로마 에센스 향으로 상쾌함을 더했고, 작약 뿌리 추출물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로 즉각적인 수분감과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