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설 연휴 등 연말연시 겨울철 여행성수기를 맞이해 은행들이 환전·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짠테크 싱글이라면 이 기회를 꼭 잡아보자.
 

‣ NH농협은행 ‘겨울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

NH농협은행은 겨울철 여행성수기를 맞이해 환전·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내년 2월28일까지 '겨울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건당 500달러(USD) 이상 환전·해외송금을 이용하는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환전거래를 이용한 고객이 ‘다통화 월복리 외화적립예금’에 가입 후 USD로 적립할 경우 12월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납입한 금액에 대해 기본 제공금리에 추가해 0.1%포인트 우대금리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 동안 1달러만 환전해도 여행과 관련된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쿠폰꾸러미도 제공한다. ▲외투 및 수하물보관 서비스 10% 할인 ▲수하물 배송서비스 10% 할인 ▲수하물 랩핑서비스 20% 할인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도시락(포켓 와이파이) 15%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신한은행 ‘환전‧송금 페스티벌’

신한은행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쿠폰 패키지를 제공하는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되며 신한은행을 이용하는 고객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해외송금 ▲글로벌멀티카드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와 연결된 외화계좌 입금한 고객들은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신한S뱅크를 이용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2명씩 총 6명에게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이외에도 고급 포토프린터(총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총 2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환전 봉투와 외투‧수하물 보관, 롯데‧두타 면세점,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포켓 와이파이(Wifi) 등 혜택이 담긴 쿠폰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 KB국민은행 ‘KB와 함께하는 겨울나기 환전‧송금 이벤트’

KB국민은행은 KB서울역환전센터와 외환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KB와 함께하는 겨울나기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무릎담요를 선착순으로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이번 달 ‘외환센터’를 방문해 해외송금을 하거나 해외송금을 위해 사전등록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방한귀마개를 총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2018년 새해를 맞이하는 1월에는 고객의 행복을 기원하는“행복 떡”나눔 행사도 각 센터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