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대목을 맞아 패스트푸드 업계가 신메뉴 및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이면서 고객 유치에 나선다.
 

 
‣ 롯데리아, 통살치킨 버거 출시

롯데리아는 지난 1일 신제품 '통살치킨 버거'를 출시했다. 식감이 우수한 엉치살 치킨 패티와 최근 맛의 트렌드인 단짠 맛을 살린 '갈릭소이 소스'의 조화를 살려 치킨버거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더욱이 특히 120g 패티의 두툼함을 바탕으로 중량을 높였다.

롯데리아는 통살치킨 버거 출시 기념으로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음달 7일까지 발송한다. 또 12월 한 달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세트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디저트 롱 치즈스틱을 함께 증정한다.

 

‣ 피자에땅, 퐁듀 눈꽃치즈피자 출시

피자에땅은 눈 내리는 겨울과 어울리는 신메뉴 '퐁듀 눈꽃치즈피자'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치즈와 담백한 포테이토, 짭짤한 베이컨의 조화가 극대화 된 메뉴로, 눈처럼 소복이 쌓인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고소한 큐브 크림치즈, 달콤한 블루치즈 퐁듀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신메뉴 퐁듀 눈꽃치즈피자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퐁듀 눈꽃치즈피자를 주문한 전원에게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할인 쿠폰, 뮤지컬 셰프 30% 할인권 제공과 시식 후기를 남긴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KFC, '슈퍼박스 완전정복' 이벤트 진행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동양풍의 새콤달콤한 맛과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만다린치킨' 신메뉴와 '슈퍼박스 완전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치킨 신메뉴 '만다린치킨'은 신선한 치킨에 다양한 양념을 더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며,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 한층 깊은 풍미를 제공한다. 특히 '만다린치킨' 준비에 필요한 튀김, 양념 버무리기, 오븐에 굽는 과정까지 매장에서 직접 진행하여 최상의 신선함과 품질을 보장한다.

더불어 KFC는 '치킨바베큐박스' 및 '트위스터박스' 신메뉴 2종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슈퍼박스 완전정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FC는 '슈퍼박스' 5종을 주문하고 '슈퍼박스 정복'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는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또는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을 무료로 증정한다.

 

‣ 파파존스, 겨울 한정 메뉴 '스노우볼 피자' 할인 이벤트

한국파파존스는 겨울 한정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1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1월5일까지 겨울 한정 메뉴인 '스노우볼 피자'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스노우볼 피자'와 함께 파파스 파스타와 콜라 1.25ℓ를 함께 주문하면 된다. 파파스 파스타는 '미트 파스타'와 '화이트 파스타' 2종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파파존스는 2만5000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2018년 파파존스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 2018년 파파존스 캘린더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겨있는 쿠폰 페이지가 수록되어 있으며, 매장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