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유쾌한 오버액션, 심플한 그림체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 캐릭터 '오버액션토끼'가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으로 재탄생 중이다. 오버액션토끼가 친숙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주는 인기 캐릭터인만큼, 이번 콜라보 상품을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연말연시를 맞아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단독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세븐카페' 컵은 크리스마스, 새해 문구와 함께 캐릭터를 새겨넣어 따뜻하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더했다. 프리미엄 베이커리 프랑가스트와 함께 공동 개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오버액션토끼 케이크' 3종(생크림, 고구마, 초코무스)은 1만개 한정으로 선보이며 오버액션토끼 담요를 무료 증정한다.
 
오버액션토끼가 디자인된 먹거리도 눈길을 끈다. '오버액션토끼 불돈까스 김밥' '오버액션토끼 치킨마요덮밥'과 '오버액션토끼 크림빵 2종' '오버액션토끼 우유 3종' '오버액션토끼 당근농장주스' 등 총 12종의 먹거리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추운 겨울 인기 있는 보온용품 핫팩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콜라보한 '오버액션토끼 핫팩' 3종과 '오버액션토끼 장우산'도 준비했다.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달콤한 꿀잠을 책임져 줄 친근하면서도 재미있는 오버액션토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파자마, 수면 원피스, 수면안대, 담요 등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라운지웨어 27종에 오버액션토끼가 그려졌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수면용 아이템들이 한자리에 모인 기획전으로, 부들부들한 수면 내의 소재로 출시 됐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파자마와 수면 원피스가 있으며 취침시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주는 포근한 수면 양말과 세안시 필수품인 세안 밴드, 그리고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면 안대에서도 오버액션토끼의 귀여움을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은 '오버액션토끼'를 적용한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을 최근 출시한 바 있다. 사과즙을 첨가한 당근 크림이 들어간 부드러운 롤케익인 '당근 미니롤케익', 크랜베리와 당근 앙금을 넣은 페스츄리인 '당근 앙금 데니쉬',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당근 크림을 넣은 '당근 미니샌드' 등 총 3종이다. 60종의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이 무작위로 1개씩 들어 있어 구매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국 슈퍼마켓과 미니스톱 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