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관련한 사고가 이어져 펫팸족들이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다. 넓은 공간에서 반려견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다면 소원이 없겠다. 경기도 안성시에 있는 파라다이스독은 2천 평 규모의 넓은 잔디밭을 보유해 반려견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선진 애견문화를 창출하고 즐거운 가족형 애견파크를 건립하겠다는 취지를 담은 이곳은 넓은 운동장과 350대가 들어올 수 있는 주차 공간을 보유했다. 더불어 안전을 위해 여러가지 엄격한 규칙들을 적용하고 있다.

우선,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외부 음식은 반입이 제한된다. 또, 개 외의 다른 종류의 동물은 출입할 수 없으며 투견이나 맹견 등은 입장이 불가능하다. 파라다이스독은 전체가 금연 구역이며 지정된 흡연 장소에서만 흡연할 수 있다. 또한 대형견, 중형견, 소형견 용 운동장이 분리돼 있어 안전에 더욱 신경 썼다.

 

 

문화와 놀이가 결합한 새로운 공간으로 탄생하기 위해 파라다이스독은 애견 카페도 함께 운영 중이다. 카페에 입장하려면 반려견에게 목줄을 반드시 채워야 한다. 카페 2층은 테라스가 있어 모든 공간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운영 시간: 10:00~18:00 (월요일 휴장), 12월 4일~2월 28일 10:00~17:00
전화: 031-8053-7988

 

사진 출처=파라다이스독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