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고 화사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뷰티업계가 12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꼭 필요한 뷰티템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미샤

미샤는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윈터 빅 세일’을 8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다. 7일간 진행되는 이번 미샤 윈터 빅 세일에는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철 레저 활동의 필수품인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케어 전품목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젤라틱 네일 폴리쉬’, ‘셀프 네일 살롱’ 등 다양한 네일 제품과 ‘글램 플래시 루즈’,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 립 메이크업 제품들도 30~ 50% 할인된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7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블링블링 파티퀸'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눈부시게 빛나는 파티 메이크업 잇템만 모은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출시한 홀리데이 에디션인 '프로 터치 섀도'와 겟잇뷰티에서 소개된 아이템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의 할인 가격으로 선사한다.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7일부터 9일까지 12월 멤버십데이인 '클리어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50%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멤버십 혜택은 등급별로 제공된다. S클래스/VVIP는 30%, VIP는 25%, 일반회원은 15%다. 마스크는 10+10 행사를 진행하며, 화제의 신상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과 스킨케어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델리모먼트 디퓨저는 60%,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은 50%, 선크림류는 50% 할인한다.

 

비욘드 브랜드데이

비욘드는 6일부터 9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12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 메이크업을 위한 립, 아이, 네일 등 색조 전제품은 50% 할인하며 비욘드의 인기 라인인 블랙티, 딥모이스처 올리브, 버터풀, 프래그런스 라인, 아르간 테라피, 피토데일리 더마 등은 40% 할인한다. 또한 비욘드의 기초&헤어&바디 전 라인 30% 할인하며, 옴므 전 제품을 1+1, 비욘드 가득한, 제주테라피 마스크 라인은 5+5 행사를 진행한다.

 

클럽클리오

클럽클리오는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힐링버드, 더마토리 등의 브랜드를 총집합한 클럽클리오 클럽데이 할인 행사를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중이다. 최대 50%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클리오의 베스트셀러 '킬커버 파운데이션'과 페리페라의 '잉크 더 벨벳', 구달의 '청귤 꿀보습'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클리오의 홀리데이 '수퍼수퍼 컬렉션'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역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싱글 섀도우를 최대 76%까지 할인하는 온라인 특별이벤트는 13일까지, 온라인전용 제품 전품목 50% 할인은 10일까지, 캐릭터 마스크 시트 5+5와 할로윈 에디션 립&핸드케어 1+1는 14일까지 이어진다. 또한 온&오프라인 모두 카카오프렌즈 라인을 구매할 경우 헤어롤&패치 혹은 패브릭 쿠션 케이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