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벌써 2주 앞으로 다가왔다. 마음 속으로 아끼는, 혹은 친해지고 싶은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한답시고 틈만 나면 오픈마켓 어플을 전전하게 될 때다. 이에 G마켓, 인터파크, 옥션, 11번가, 쿠팡 등의 오픈마켓들이 소비자들의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프로선물러 G마켓의 X-MAS

G마켓은 오는 24일까지 ‘프로선물러 G마켓의 X-MA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G마켓의 선물’ 코너를 통해 전 고객 대상 ‘누구나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주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스페셜 어썸딜도 선보인다. 1주차(12월4~10일)에는 ‘이디야커피 캔디라테’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중이다.

G마켓이 직접 인기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해주는 코너도 마련했다. 최근 3년간의 G마켓 판매량 및 검색어 등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인기 선물을 엄선, 매주 ‘추천 선물 베스트 20’을 공개한다. 파티 필수품을 비롯해 부모님, 커플, 아이, 셀프 선물에 이르기까지 선물의 목적에 따라 제품을 분류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테마별로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모아 놓은 ‘테마별 선물관’ 코너는 장난감, 인테리어, 크리스마스 패션, 테마파크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외에,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핫딜 가격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브랜드딜’에서는 12월 4일, 배스킨라빈스의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케이크 등을 판매한다.

 

인터파크 꿈 같은 크리스마스 선물

인터파크는 25일까지 '꿈 같은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완구, 크리스마스 장식, 홈인테리어, 주얼리, 게임기 등 크리스마스 주요 선물 품목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까지 할인되는 중복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주요 제품으로 디오컴퍼니 크리스마스 트리 풀세트,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LED전구 풀세트, 헬로카봇 킹다이저, 터닝메카드 에반킹, 레고 안나와 엘사의 겨울왕국 놀이터, 닌텐도 스위치 등이 있다.

 

옥션 토이랜드

옥션은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장난감 프로모션 '토이랜드'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 '뽀로로 씽씽 꼬마웨건' '도블, 고피쉬 보드게임 모음전이' '피셔프라이스 러닝홈+빗보인형 세트' 등 새로운 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착순으로 소개한다. 또한 뽀로로(4~6일), 마텔(7~10일), 레고(11~14일), 해즈브로(15~17일), 영실업(18~20일), 미미월드(21~24일) 등 기간 별로 인기 브랜드 할인전을 진행한다.

풍성한 경품도 준비했다.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빈 1만원권'(100명)과 '빕스 평일 디너·주말 샐러바 1인'(25명)을 제공한다. 

 

11번가 키즈 크리스마스

11번가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장난감, 유아동 패션, 유아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키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10일까지는 '레고' '마텔' '해즈브로' 등 국내외 완구 제조사와 인기 유아동 브랜드 11개의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피셔프라이스' '핫휠' '플레이도우' 등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며, 9일에는 뉴발란스키즈의 롱패딩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아울러 산타가 직접 찾아가 파티를 열어주고, 선물을 주는 '웰컴 투 산타' 이벤트도 실시한다. 20일까지 장난감, 유아동 패션·잡화, 유아동 가구 등을 산 뒤 수취확인을 한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3명을 추첨해 파티를 진행한다. 산타는 다음 달 23∼25일 중 당첨자가 원하는 곳에 방문할 계획이다. 

 

티몬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티몬은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기획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파티용품, 홈데코, 공연, 여행 등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산타모자, 애견 산타복, 1인가구에 유용한 50㎝ 미니트리 등이 세일 상품에 해당한다. 지코, 그레이, 헤이즈 등이 출연하는 ‘더 몬스터 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 입장권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