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디크런치의 새 앨범 'DAYDREAM'을 웹드라마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30일 디크런치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는 "현호, 딜란이 출연하는 10부작 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이 오는 4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시 11분 네이버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은 첫사랑을 잊지 못해 시계 속 1시 11분이라는 숫자만 보면 그대로 멈춰버리는 남녀가 과거를 회상하며 음악으로 재회하는 내용을 담은 뮤직 웹드라마다. 지난 27일 MBC드라마넷을 통해 전편이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발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 현호, 딜란 역시 매력적인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었다. 주인공 강성우 역을 맡은 현호는 무뚝뚝해 보이지만 첫사랑 송여울(채경) 앞에서는 무장해제되는 반전매력을 강렬한 사투리 연기로 완벽 소화했다. 또 딜란은 송여울의 절친이자 최강고의 힙합동아리 비트 멤버 허민 역을 통해 자신의 본업인 랩 실력을 드라마에 녹여 개성 있는 연기로 눈길을 모았다.

웹드라마에는 오는 4월 6일 발매 예정인 디크런치의 새 미니앨범 'DAYDREAM' 전곡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다. 'DAYDREAM'은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