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 올림픽대회를 기념해 롯데백화점에서 출시한 '평창 롱패딩'과 '평창 스니커즈'가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인 평창 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오뚜기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대회의 공식 라면 서포터로서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한 한정판 '진라면 골드에디션'을 출시했다. '맛도 국물도 진한 라면'을 의미하는 오뚜기 진라면은 순한맛과 매운맛 2가지로 출시됐다. 쫄깃하고 찰기있는 면발과 진한 사골 국물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평창 올림픽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진라면 골드에디션 소비자 인증샷 이벤트와 진라면 '진앤지니 평창' 서포터즈 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 및 스포츠의류 브랜드 라이선시로 등록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출시한 이번 한정판은 겨울철 대표 방한 아이템이자 평창동계올림픽 현장에서 응원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비니·머플러·장갑과 셔츠·재킷·방한화 등 총 60여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평창롱패딩'이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강아지평창패딩'으로 불리는 강아지패딩이 펫팸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퍼피엔젤의 강아지패딩은 마이크로화이버라는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탄력성 및 보온성이 매우 우수하다. 유럽 친환경 인증 기관인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화이바 소재를 적용해 더욱 믿고 입힐 수 있다.핏, 착용감, 활동성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견종별로 다른 크기나 특징에 따른 사이즈, 색감 등을 다양화해했다.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 코카콜라는 앞서 성화봉송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첫 성화봉송 장소인 인천대교와 함께 성화봉송의 모습을 한국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해당 제품은 피겨 스케이팅을 비롯, 스피드 스케이팅, 스키 등 다양한 동계 스포츠 선수들이 성화봉송하는 모습을 담았으며 흥겨운 풍물패 등 한국적 감성으로 풀어냈다.

 

‘디스커버 서울패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지원을 위해 평창동계올림픽 한정판 패스를 신규 출시했다. 올림픽 한정판이 출시되면 서울과 강원지역 관광지를 하나의 카드로 이용할 수 있게 돼 평창동계올림픽 방문 외국인들의 편의성을 한층 제고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디스커버 서울패스'는 관광지 무료입장 기능과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 기능이 동시에 탑재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서울의 21개 관광지 무료 입장 및 13개소에서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2018년 3월 31일까지 서울 및 강원도에서 관광, 숙박, 체험 활동 등 61개소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