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가 봄을 맞아 화사하고 우아한 테이블 세팅을 선사할 ‘모더스’를 오는 2일 선보인다.

사진=덴비코리아 제공

‘모더스’는 덴비의 200년 장인정신이 집약된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유려한 원석에서 영감을 얻은 감각적 색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모더스 전 제품은 영국 덴비 본사에서 50년 이상 경력을 갖춘 장인들의 손길을 통해 탄생하며 특수한 기법이 집약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각각의 제품이 특별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원석의 감각적인 컬러와 특징에서 영감을 받은 ‘문스톤’ ‘코랄’ ‘제이드’와 ‘스페클&마블’ 총 4가지 패턴으로 구성됐다. 파도가 지나간 흔적과 같은 옴브레 효과를 패턴과 질감으로 표현했으며 무엇보다 원석의 아름다운 색상은 모던하고 프리미엄한 테이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상품 구성은 한식, 브런치, 홈카페 등 다양한 테이블 세팅에 활용하기 제격인 보울과 플레이트, 종지, 저그, 머그 등 총 48종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모더스’를 필두로 생산과 유통 과정 전반에 걸쳐 친환경 경영 이념을 실천해 환경을 중시하는 착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전국 백화점 매장, 백화점 온라인 몰 및 네이버 덴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