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들을 중심으로 집에서도 패셔너블하고 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룸웨어, 파자마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패션업계에서는 눈에 띄는 디자인을 적용한 룸웨어 아이템을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연말 파자마 파티 및 선물용으로 제격인 재미있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지난달 초 선보여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던 로엠 X 오버액션토끼 협업 2탄으로, 연말 무드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에디션’ 콘셉트다. 귀여운 오버액션토키 나염 디자인이 들어간 파자마 세트 2종과 체크패턴에 오버액션토끼 자수가 포인트인 체크파자마세트 2종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원피스 파자마와 후드 풀오버 등 총 5가지 상품이 추가로 구성됐다.

 

다국적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여성용 파자마를 비롯한 겨울 룸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룸웨어 컬렉션은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옷으로 보온성을 살린 다양한 소재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여성용 파자마 세트는 티셔츠 디자인의 기존 룸웨어 상품과는 다른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기모 가공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플란넬’ 소재와 매끄러운 감촉의 ‘레이온’ 두 가지 소재를 적용했다. 모두 5가지 디자인으로 한 단색 제품부터 도트, 플라워 패턴 등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했다.

 

의류 브랜드 스파오는 앞서 완판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짱구 파자마의 '핑크' 버전을 출시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기존에 있던 파자마와 같은 디자인에 색상만 달리 했으며, 극세사 소재를 적용한 보들보들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겨울 버전은 상의 카라 부분이 귀여움을 배가하며, 하의는 고무 밴딩 돼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해 잠자리를 보다 편하게 해준다.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앞서 '핑크팬더' 콜라보레이션 룸웨어로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바 있따. 에블린의 이지웨어 라인인 ‘‘PINK LINE’ 상품 중 하나로 유쾌하고 위트있는 핑크팬더 캐릭터를 활용하여 파자마 9종을 비롯해 이지웨어 세트, 팬티 등으로 출시됐다. 특히 ‘스트라이프 샤무즈 파마자’로 소재의 터치감이 우수하고 고급스럽다. 귀여운 ‘핑크팬더’ 안대가 기본 세트에 포함되며, 친구 ·자매와 함께 커플 파자마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 = 각 사 제공, 스파오 동성로점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