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바쁘게 흘러갔던 2017년의 끝자락이 성큼 다가왔다. 연말을 맞아 선물용으로 출시되는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들이 소비자들의 2017년 마지막 지름신을 강림케 한다. 홀리데이인만큼 더욱 특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등장한 패션 브랜드 홀리데이 컬렉션들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사랑을 담은 마이클 코어스의 2017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은 부드러운 핑크빛이 만연하다. 백·슬립온·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마이클 코어스 LOVE 컬렉션’은 소프트 핑크 컬러 바탕에 화려한 골드 장식 조합이 특징이며 ‘LOVE’ 슬로건을 각 제품에 새겨 넣었다. 네모난 형태의 ‘지니 크로스바디 백’은 핑크 컬러에 금장의 LOVE 장식과 태슬 스트랩로 포인트를 줬으며, ‘LOVE 슬립온’는 내구성이 강한 가죽 소재로 제작돼 추운 계절 모노톤 의상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럭키슈에뜨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화려한 패턴과 메탈릭한 소재, 러플 디테일 장식이 돋보인다. 대표적으로 레오파드 슈에뜨 러플 미니드레스는 하늘하늘한 실루엣과 러플 디테일, 레오파드 슈에뜨 프린트와 입체적인 앞면 플리츠와 러플 라인으로 발랄하고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 파티룩으로 제격이다. 또한 은은한 광택을 자랑하는 롱 기장의 여성스러운 메탈릭 플리츠 스커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폴리 소재로 우아하게 흐르는 실루엣이 특징이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홀리데이 시즌 슈즈 '글램 앵클 부츠'는 부드러운 이태리 스판 소재가 발목까지 타이트하게 감싸줘 오랜 움직임에 피로감을 덜어주고, 시크한 블랙 컬러에 메탈 버튼이 큼직하게 장식돼 있어 세련된 이미지를 전한다. 벨벳 소재를 적용한 멜로디 스니커즈도 추천한다. 소재와 색상을 다양화하고, 크리스털 큐빅 포인트 장식을 더해 여성스러움과 화려함이 한층 더 강조됐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안하는 ‘레드 에디션’은 2017년 새로운 컬렉션인 타이벡웍스에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감각적인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적용되어 의류와 신발, 가방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다운재킷과 다운 베스트는 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한 홀리데이 룩과 함께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함께 구성된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에도 경쾌한 레드 컬러를 담고 있어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2017년도 마크 제이콥스 홀리데이 시계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콘인 데이지로 10주년을 기념한다. 데이지 향수의 데이지 꽃을 모티브로한 데이지워치와 꽃처럼 상큼한 이미지의 소미가 콜라보를 이뤄 마크제이콥스워치의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유광의 화이트 혹은 블랙 다이얼은 같은 컬러의 꽃잎과 함께 골드 톤 케이스로강조해 포인트를 주었다. 20mm의 작은 스테인리스 스틸케이스에 쿼츠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5기압방수가 가능하다.

 

언제나 알록달록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세계 여심을 공략해온 레스포색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브랜드 헤리티지를 지켰다. ‘레스포색X도나 윌슨’ 컬렉션은 영국의 디자이너 도나윌슨의 자연 및 컬러풀한 야생 동물들에 대한 사랑을 유니크한 수공예 기법으로 가방, 파우치 등에 접목했다. 동심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패턴이 특징으로, 귀여운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가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선물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