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4주년을 맞아 4월 한 달 내내 이어지는 ‘땡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이번 행사는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프로모션, 멤버십 특전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포함된다.

먼저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2배 적립과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담은 ‘해피 4th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1회 이용 등 여유로운 재충전을 위한 가심비 높은 혜택들로 세심하게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객실 바우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레드’ 유료 멤버십 회원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뷔페 이용권, 리조트 머니 1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4주년을 기념해 행운 같은 선물을 마련했다.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간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에서 당일 합산 25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멤버십 회원 대상 4주년 기념 특전도 마련했다. 4월 말까지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 이용 시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4%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인터-미션’ 전시에도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