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남녀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헨리가 사랑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단체 화보 촬영을 했다.

 

 

15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들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무지개 회원들은 저마다 내재된 ‘패션 피플’의 혼을 끌어올리며 평소와 다른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날 화보는 회원 별로 콘셉트가 주어졌는데 ‘사랑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혜진의 전 남친 역할을 맡은 전현무는 촬영이 시작되자 ‘패션 테러리스트’ 별명이 무색하게 반전 박력을 보였다.

 

 

전현무-한혜진와 박나래-기안84의 웨딩 사진도 공개됐다. 박나래는 긴장한 전현무와 한혜진의 모습을 보며 리마인드 웨딩 같다며 놀렸고, 이에 전현무는 “금혼식이니까 긴장이 되네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한혜진도 인터뷰를 통해 “기분이 이상하더라고요”라며 고백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썸 커플 박나래와 기안84는 커플 웨딩 사진을 찍은 뒤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해져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