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나른해지고 춘곤증이 밀려오는 봄. 자꾸만 내려오는 눈꺼풀을 이겨내려고 하다보니 하루가 끝날 때면 다른 계절보다 몇배는 피로가 느껴지는 요즘이다. 이럴 때일수록 활발하게 운동을 하거나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이마저 여의치 않다.

침대와 한 몸이 되어 지난 주말을 흘려 보냈다면 다가오는 돌아오는 주말에는 가까운 곳으로 호캉스를 떠나보자. 단순히 숙박 뿐만 아니라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나 다양한 체험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급격한 기온 및 습도 변화, 심해지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고민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컴 앤 밸런싱 패키지’를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의 ‘컴 앤 밸런싱 패키지’는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됐다. 바디 마사지는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몸의 밸런스를 맞춰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어지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떠멀 밤 클렌저로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어내고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떠멀 토닉으로 피부 결을 정리한다. 이어 리서페이싱 필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준 다음 미라클 페이셜 오일로 탄력을 증진시켜준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봄, 달콤한 휴식을 선사할 ‘스프링 앳 더 파크 (Spring at the Park)’ 패키지를 준비했다.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꽃을 형상화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와 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 두 병을 객실로 제공한다.

호텔 레스토랑의 메뉴 25% 할인 혜택, 탁 트인 도심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도 포함한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 및 하얏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투숙당 이솝브랜드의 배스 솔트 입욕제를 증정한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오롯이 호텔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도심 속 오아시스에 있는 듯한 평온한 기분을 느끼는 객실에 플라워 애프터눈 티가 직접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 모던 한식 더 라운지, 일식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 메뉴도 25% 할인을 제공하여 취향에 따라 품격 있는 호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WE 호텔 제주’는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콜라보로 오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한 달간 ‘WE호텔 X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릴렉싱(Relaxing)과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WE호텔 X 크라운구스 릴렉싱 패키지’에는 파노라마식 전망과 넓은 휴식 공간의 팔러 스위트 또는 최고의 전망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디럭스룸 1박, 식음 3만 원 이용권, 그리고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의 커플 릴렉싱 스파를 제공한다. ‘WE호텔 X 크라운구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팔러 스위트 또는 디럭스룸 1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 2인, 식음 5만 원 이용권, 그리고 웰니스클럽 프로그램 5종 중 택1 하여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공통으로 ‘웰니스 센터’의 천연암반수 수영장과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룸 이용이 모두 포함된다. 아침 9시에 진행하는 숲 투어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후 1시까지 여유로운 체크아웃을 누릴 수 있으며, 크라운구스에서 특별히 제공하는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